컨텐츠로 건너뛰기

오늘 점심 겸 간식은 대게

몇일 전에 집앞에 해산물시장이 있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지난번에는 그냥 게를 사와서 쪄 먹었습니다.

오늘은 내일 오전에 시험이라 일찍나가야 하기 때문에 전복죽을 끓여먹고 나갈려고 전복을 사러 해산물시장에 갔습니다.

전복도 사고 간김에 대게가 맛있어 보여서 그냥 한마리 질렀습니다. 500그램에 48위안 합니다. 보이는 저놈은 128위안 짜리입니다. 큰것 사고 작은것은 서비스로 얻어왔습니다. 역시 작은놈은 별로 먹을게 없네요. 큰놈이 진짜 맛있습니다. 한마리로 두사람이 넉넉하게 잘 먹었습니다.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cosmopolitan #

    오~128원이면..한국돈으로 한 22,000원쯤? 그닥 비싸지도 않군요?
    식당가서 4~500원짜리 킹크랩 먹느니 저거 사서 쪄먹는게 훨 싸겠다는..

    좋아요

    2009년 12월 18일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만족도는 최고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좋아요

      2009년 12월 19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