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맥에서는 쓸만한 블로깅툴이 진정 없는건가요

윈도우 환경에서는 마소에서 나온 윈도우라이브라이터라는 걸출한 프로그램이 있어 블로깅에 별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맥환경으로 넘어오면서 특히 여행을 준비하면서 블로깅툴을 찾아서 이리저리 검색해 보고 다운받아서 설치해 봐도 마음에 쏙 들거나 현재 사용중인 텍스트큐브닷컴 환경과 궁합이 맞아 떨어지는 프로그램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현재 이 글은 Blogo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올리는데 이 프로그램도 보이는대로 잘 올라가질 않는군요.

텍스트큐브닷컴에서 맥용 블로깅 툴 쓸만한게 있음 유료/무료를 불문하고 추천 좀 해주세요.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Ecto 가 좋다고들 하는거 같더군요. 설치 해 볼까 합니다.

    좋아요

    2012년 3월 11일
    • ecto는 요즘 제대로 업그레이드도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사용하다 보면 나한테 잘 맞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좋아요

      2012년 3월 11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