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therefore I travel

론리플래닛 사이트에서 본 배너광고.

최근 여행을 준비하면서 론리플래닛에서 나온 책을 2권 샀습니다. 한권은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에 대한 책이고 또한권은 동남아에 대한 책입니다. 영문원서나 한글판보다 중국판으로 나온 책들이 저렴해 보여서 중문판으로 구입했습니다.

책을 구입하고 론리플래닛 사이트에도 가보고 하다보니 내가 옛날에 지메일에 lonelyplanet이라는 아이디를 만들어 두었던게 생각나서 지메일에 가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어보니 아직도 사용가능하더군요. pop3로 읽어오려니 몇년치 메일을 읽어오느라고 메일프로그램이 힘들어 합니다. 앞으로 여행할때는 이 아이디를 사용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베트남을 여행하실 계획이시군요?^^

    좋아요

    2010년 2월 3일
    • 같이 공부하는 학생중에 월남에서 온 학생이 있어서요. 계획을 좀 뒤로 미룰려고 합니다.

      좋아요

      2010년 2월 3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