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안마로 하는 다이어트

여름이고 하니 다이어트에 좋은 혈자리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은 아주 드뭅니다.

비만은 대개의 사람들이 많이 먹는데서 그 원인을 찾지만 많이 먹는다고 해서 꼭 살이 찌는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비만과 먹는것과의 연관성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먹어서 살이찌는 경우는 그리 흔한 경우는 아닙니다.

그렇다면 살이 찌는 원인은 어디에 있을까요. 우리 몸에 어떤 병이 생겨서 그것 때문에 살이 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질병의 경우는 먼저 살이 쪄서 병의 증상을 눈치 채기도 하고, 어떤 병은 병이 진행되면서 살이 찌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도 먹는것과 마찬가지로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가장 많은 경우는 몸에 지방이 축적되어 살이 찌는 경우입니다. 지방이 축적되는 환경은 우리 주위에 널려 있습니다. 먹는것과 그 먹은것을 소모하는것에 불균형이 생기면서 지방이 축적되어 살이 찌게됩니다.

일단 살을 빼기 위해서는 먹는 양을 조절해야 합니다. 여기서 조절해야 한다고 했지 먹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살을 빼기로 작정하면 먹는것을 대폭적으로 줄이는데 그런다고 쉽게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건강에 독으로 작용하기가 쉽습니다. 우리몸은 각종 영양성분을 골고루 필요로 합니다. 특정 성분을 집중해서 섭취하거나 섭취하지 않으면 우리몸의 기초대사에 문제가 생깁니다. 오래 굶으면 살이 빠지기는 커녕 몸에 병만 생길뿐입니다. 우리가 동면을 필요로 하는 동물이라면 또 모르겠습니다. 계속해서 잠만자고 음식섭취를 하지 않으면 살이 빠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밥을 굶거나 줄이면 외향적으로는 살이 좀 빠지는 것처럼 보여도 다시 영양섭취를 재개하면 살은 신속하게 요요현상을 보이면서 더 찌게 됩니다.

많이 먹어도 안되고 안 먹어도 안되고 도대체 어떻게 하란 말인가 하고 탄식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먹는데에는 규칙을 부여해야합니다. 하루에 과일 야채를 500그램정도 섭취하고 그다음에 탄수화물인 밥등을 자기 체중의 5배를 곱한 그램(자기의 체중이 60키로라면 300그램)을 섭취하십시오. 이것을 기초로 해서 조금씩 줄여나가면 됩니다. 단백질 공급은 모든 육류와 계란을 끊고 두유나 두부와 같은 콩단백질로 대체해 주십시오. 그다음으로는 음식을 조리할때 기름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튀김음식 섭취를 강력하게 제한해야 합니다. 그다음에는 설탕이 들어간 음식 섭취를 끊어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각종 청량음료를 포함해서 쥬스류등을 마시지 않아야 합니다. 이렇게 먹는것을 제한하면 한달에 500그램에서 1키로 정도가 빠집니다.

위와같이 실행한 뒤에는 운동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에는 유산소운동이 필수적입니다. 빨리 뛸 필요도 없습니다. 수영이나 걷기, 등산이 좋습니다. 이런 운동은 다이어트와 건강 모두에 좋습니다.

내장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두손으로 배부분을 동그랗게 50번에서 100번정도 문질러 주면 좋습니다. 이와함께 허리를 좌우로 돌려주는 운동이 필요합니다. 첫날에 30번정도 둘째날에 50번으로 점차 늘려주시면 됩니다.

이런 기초위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음의 4곳 혈자리를 하루에 3~5분 정도 안마해 주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1. 천추
xuewei-tianshu

2. 활육문
xuewei-huaroumen

3. 대맥
xuewei-daimai

4. 내정
xuewei-neiting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