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북경서역 ⇔ 라싸 기차시간표

제가 중국 있을때 구입한 앱중에 중국기차시간표를 알려주는게 있습니다. 티벳 라싸까지의 여정이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베이징서역과 티벳의 라싸를 43시간 51분 걸려서 운행합니다. 우리의 시간이나 공간개념으로는 참 아득하고 멀게만 느껴집니다.

위의 그림은 많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열차종류가 T27인데 T로 시작하는 것은 特快(터콰이)라고해서 우리로 치면 무궁화정도 되는 열차입니다만 이 열차는 특수한 지역을 지나기 때문에 좀 더 나은 시설(지금은 시간이 지나서 좀 낙후되었을겁니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경에서 라싸까지의 거리가 3,753키로미터이고 기차표값은 제일좋은 좌석부터 차례로 1147/1189(이건 상하로 나뉘어지는 침대칸이라 가격차이가 조금 납니다) 723/745/766(상중하로 나뉘어지는 침대칸) 363(좌석) 고생을 각오하고 좌석에 앉아서 대략 44시간을 견딜수 있다고 하면 363위안이면 북경에서 라싸까지 갈 수 있습니다.

광고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김한모 #

    라싸 정말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좋아요

    2012년 4월 10일
    • 기회가 되면 같이 한번 가자. 나 하고는 안갈려나… ㅎㅎ

      좋아요

      2012년 4월 10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