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맥 데스크탑용 날씨 프로그램을 구입했습니다만…

맥에서 손가락 두개(혹은 세개)만 움직이면 위젯화면으로 나가서 날씨를 볼 수 있지만 어쩔때는 그것조차도 귀찮아서 그냥 데스크탑 화면에서 날씨를 보았으면 하는 마음이 생겨서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둘러보다 weatherMin이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하고 바로 이거다 싶어 구매해서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놈의 날씨 프로그램이 미국 국내 날씨만 제공한다는데 있습니다. 프로그램 만든곳의 홈페이지를 보니 곧 국제날씨도 제공한다는데 그때 까지는 애플 본사가 있는 곳 날씨만 보고 있어야 될듯 합니다.

광고
1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콩글리쉬로 트위터로 빨리 국제판을 내놓으라고 보냈더니 다음과 같이 답이 왔습니다. ” Me too 🙂 It’s the next big feature on my list, unfortunately it’s a lot of effort to add international data support.” 빨리 국제판이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좋아요

    2012년 5월 22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