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SNS시대에 딱 맞는 주소록 프로그램 cobook

컴퓨터를 처음 사용할 때는 운영체제에서 지원해 주는 기본 프로그만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다 손에 좀 익으면 기본 프로그램의 불편함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게 됩니다. 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에 발견한 cobook이라는 프로그램은 맥 자체내의 주소록 프로그램을 대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ns시대에 맞게 facebook, twitter, linkedin과 자연스럽게 통합되어져서 sns에서 사용되어지는 이메일만 정확하게 입력하면 주소록에 있는 사람들의 sns정보를 자동으로 채워주고 사진도 sns에서 읽어옵니다.

제작사 홈페이지에 가면 짤막한 소개 동영상이 나옵니다. 이걸 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서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베타였는데 현재 1.0 버전을 무료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book 다운받으러 가기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