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스테이크 하우스인 ‘메르까도’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친구의 식사모임 초대로 브라질 스테이크 하우스인 메르까도에 다녀왔습니다. 브라질 음식은 처음으로 먹어 보았는데 맛이 상당히 괜찮더군요. 게다가 무한리필 시스템이라 양도 마음껏 드실수 있습니다.


고기는 8가지 종류가 서빙되는데 직원이 직접 와서 고기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실내조명 자체가 분위기 있게 은은한 조명일색이라 빛이 부족해 사진상태는 별로인데 상당히 먹음직스럽습니다.


저는 고기도 괜찮지만 감자 샐러드가 입에 딱 맞더군요. 이곳 영업시간이 오후4시 30분부터 시작이라 점심은 곤란할 것 같고 저녁식사로 먹을만 합니다. 소스도 입맛에 잘맛고 다른 가족형 레스토랑이나 스테이크 하우스를 표방하는 곳과는 규모가 달라(적어서) 직원 서비스도 충분히 잘 받으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식 와인도 한잔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면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양껏 먹고 싶을때 이곳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서울 강남 논현동과 일산 두곳에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