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워드프레스를 추천합니다. 만들기가 비교적 쉽고 관리하기도 편할뿐더러 용량도 무료서비스임에도 넉넉하게 지원합니다.
꼭 공개를 안해도 자신만의 일기장이나 자료실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해서 가입하십시오.
블로그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워드프레스를 추천합니다. 만들기가 비교적 쉽고 관리하기도 편할뿐더러 용량도 무료서비스임에도 넉넉하게 지원합니다.
꼭 공개를 안해도 자신만의 일기장이나 자료실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해서 가입하십시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관심이 있어 들렀는데 정리를 너무 잘하셔서 글들을 둘러보다가 궁금한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가입형을 운영하고 계신 걸까요?
12년도에 가입형->설치형->가입형으로 다시 변경을 하셨고, 광고도 달려있던데 비즈니스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건지 궁금합니다-!
예 가입형 운영중입니다. 개인요금제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