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베이징 동쪽하늘을 보면 이상한 물체가 제자리에 서서 빛을 내고 있습니다.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불빛을 내면서 제자리에 계속 서 있는데 이게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도 점으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 혹시 베이징에 거주하면서 성능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동쪽하늘을 한번 찍어주세요.
지금 베이징 동쪽하늘을 보면 이상한 물체가 제자리에 서서 빛을 내고 있습니다.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불빛을 내면서 제자리에 계속 서 있는데 이게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도 점으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 혹시 베이징에 거주하면서 성능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동쪽하늘을 한번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