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블로거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그동안 머리속으로 생각만 해오던 일을 현실로 실현시켜보려 합니다. 중국 전체의 블로거 모임을 가지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중국 땅덩어리가 너무커서 일단은 북경에 거주하시는 블로거분들을 대상으로 모임을 가져봤으면 합니다.

북경에 살면서 블로깅을 한다는 공통분모외에는 다른것들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다음과 같이 첫번째 모임을 가집니다.

1. 일시 : 2007년 4월 20일 (금)  오후 6시  미리 일정을 비워놓으시라고 이렇게 멀찍히 잡았습니다.

2. 장소 : 미정 (왕징 아니면 오도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군데중 사람많은 곳으로 장소는 잡겠습니다)

3.주제 : 무의미하게 잡담을 하기 보다는 중국관련 블로그나 블로거들에 대해 서로 이야기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이문제에 대해 관심있는 분의 발표도 환영합니다.

이상입니다. 참석하실 분들은 이메일 이나 댓글또는 트랙백으로 참석여부를 알려주십시오.

북경에 거주하시는 많은 블로거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한국에 계신분들이 참석하신다고 해도 말리지 않습니다.

* 날짜는 아직 확정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쫓아서 결정할 생각입니다. 바로님의 의견을 받아서 금요일 오후로 시간을 잡았습니다.



“베이징 블로거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에 대한 7 댓글

  1. 正中龍德 :: 노자의 세상읽기 » 베이징 블로거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에서 끌어왔습니다.그동안 머리속으로 생각만 해오던 일을 현실로 실현시켜보려 합니다. 중국 전체의 블로거 모임을 가지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중국 땅덩어리가 너무커서 일단은 북경에 거주하시는 블로거분들을 대상으로 모임을 가져봤으면 합니다. 북경에 살면서 블로깅을 한다는 공통분모외에는 다른것들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다음과 같이 첫번째 모임을 가집니다.1. 일시 : 2007년 4월 14일..

    좋아요

  2. 전 그 날에 북대 체육대회가 있어서, 빠질수가 없군요. 요요도 토일저녁에서는 알바가 있다고 하는군요. 날짜 변경 요청하면 안될까요? ㅠㅠ

    좋아요

    1. 그럼 한주 늦춘 금요일정도로 할까요. 그럼 어떠신가요.

      좋아요

    2. 요요는 모르겠지만, 전 상관없습니다.
      사실 전 언제 해도 별 상관없답니다. 단지 한필이면 딱 그날이었던거죠-0- 일년에 몇번 없는 어쩔 수 없는 날이;;

      좋아요

  3. 기존에 모임이 있으셨나 보네요..

    왕징에 있습니다.

    참석하고 싶네요…

    좋아요

    1. 이제까지 모임은 없었습니다. 새롭게 이번에 모여볼라고 합니다. 장소가 정해지면 꼭 오십시오. 아무래도 오도구에서 모이게 될것 같습니다. 멀더라도 같이 가시죠…

      좋아요

  4. 이미 지난번 글을 통해서 북경 블로그 모임에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장소를 정했습니다. 1. 일시 : 2007년 4월 20일 (금) 오후 4시~ 2. 장소 : 오도구 북경도사 찻집 (오도구 전철역 옆에 五道口电影院이 있습니다. 이 영화관 왼쪽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한촌설렁탕 집이 있습니다. 이 설렁탕 집 못미처서 북경도사 찻집이 있습니다.) 3. 연락처 : i@jungyong.com 4. 회비 : 차는 북경도사님께서 공짜로 제공해 주실것이고,..

    좋아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