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잘 다녀왔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닿으면 다시 돌아가서 살아야 할 곳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나이가 드니 수구초심이라는 말이 자꾸 생각납니다.
[태그:] 고향
고향에 내려와 있습니다
몇일전에 고향인 창원(사실은 진해가 제 고향인데 얼마전에 창원시로 통합되기도 했고, 아버님이 창원에 사시기 때문에 창원이라고 했습니다)에 와 있습니다. 어디던 제가 가는 곳이면 비가 내립니다. 한국에 돌아오고 맑은 하늘을 본 적이 일주일도 안되는것 같습니다. 어머님은 제가 용띠라서 비를 몰고 다닌다고 놀리십니다. 오늘은 아는분이랑 용지못 근처에 있는 중국음식점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경치는 좋았지만 음식맛은 그닥 좋지못하더군요. 좋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