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잘 다녀왔습니다

고향에 잘 다녀왔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닿으면 다시 돌아가서 살아야 할 곳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나이가 드니 수구초심이라는 말이 자꾸 생각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