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냐 노트북이냐 고민중…. 두개를 다 지르면 좋은데 형편상 둘중에 하나만 질러야 할것 같습니다. 둘중 어떤것을 질러야 할지 고민이 깊어갑니다. or 아무래도 마음은 카메라 쪽으로 기웁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