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냐 노트북이냐 고민중…. 旭山 노정용 Digial Life 2007년 11월 26일2026년 01월 14일 1 Minute 두개를 다 지르면 좋은데 형편상 둘중에 하나만 질러야 할것 같습니다. 둘중 어떤것을 질러야 할지 고민이 깊어갑니다. or 아무래도 마음은 카메라 쪽으로 기웁니다만…. 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로드 중... 관련 게시자: 旭山 노정용 마음의 상태가 단정하지 못하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마음과 생각을 집중할 수가 없어 물건을 보아도 제대로 볼 수 없고, 소리를 들어도 소리를 들을 수 없고, 음식을 먹어도 음식의 진정한 맛을 알지 못한다. 『大學』 旭山 노정용의 모든 글 보기 Published 2007년 11월 26일2026년 01월 14일
카메라에 한 표
노트북 쓰고는 있지만 데탑이 더 좋은거 같아요
카메라를 사고 노트북대신 데탑을 사도록 하겠습니다.
훗,,저도 카메라에 한표
^^
카메라로 확정. 감사합니다.
지난해 우연찮게 돈이 좀 생겨서 한큐에 둘다 질렀습니다. 니콘 D700과 애플 맥북프로 13인치를 동시패션으로 지르는 쾌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