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냐 노트북이냐 고민중….

두개를 다 지르면 좋은데 형편상 둘중에 하나만 질러야 할것 같습니다.
둘중 어떤것을 질러야 할지 고민이 깊어갑니다.


or

아무래도 마음은 카메라 쪽으로 기웁니다만….

카메라냐 노트북이냐 고민중….”의 5개의 생각

  1. 지난해 우연찮게 돈이 좀 생겨서 한큐에 둘다 질렀습니다. 니콘 D700과 애플 맥북프로 13인치를 동시패션으로 지르는 쾌거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