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내가 사고싶은 시계

나이가 들면 물욕을 버리면서 살아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는 몇가지 분야가 있다.

시계도 그중의 하나다. 현재는 시계를 차고 다니지 않고있다. 짜가시계를 차고 다니다 이게 고장난뒤로는 귀찮기도 하고 핸드폰을 매일 가지고 다니니 시간을 알고 싶을때는 핸드폰 액정화면을 보거나 전자사전을 보면 된다.

그런데 이 suunto 시계를 보면 마음이 약해진다. 원래 이 회사는 수중 다이버를 위한 시계를 만드는 회사다.

이제는 수중다이버를 위한 시계뿐만 아니라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나 요트용, 헬스용등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다.

아주 최근에는 GPS가 내장된 제품도 나오고 있다. 나는 몇년전부터 이놈을 찜해 놓았다. 그동안 중국에는 이 회사가 진출하지 않았었는데 어제 우연히 웹서핑중 중국사이트를 찾았다. 이말은 돈만 준비되면 북경에서도 지를수 있다는 이야기다.

1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김진석(펄스톤) #

    저도 실크 마켓가서 까르띠에 사서 차고 다녀요
    3년됬는데 아직도 가네요
    원래 차던 시계를 떨어트렸는데 홍콩가서 고쳐온다나나 뭐라나 수리비 20만원
    골프치고 환 이푸하다 바닥에 떨어져 그리피보다 비싼 홍역 치루고 있습니다

    좋아요

    2009년 11월 17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