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네임코리아와 작별해야 할듯 합니다

현재 웹호스팅과 도메인서비스를 닷네임코리아를 이용해서 받고 있는데, 아무래도 이제는 좀 더 안정적인 회사로 옮겨야 할듯 합니다.

그동안 간간이 잘 접속이 되지 않았는데 오늘은 그 정도가 너무 심하네요. 그렇다고 미안하다는 편지 한 통 닷네임코리아로 부터 받아 본적 없습니다.

좀 더 안정적인 회사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가 중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자료를 다운받아 업로드하는것도 쉽지않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요. 지난번에 한국 간김에 닷네임코리아로 바꾸었는데, 웹호스팅 회사 바꿀려고 다시 한국엘 갈수도 없고…. 닷네임코리아 제발 정신 좀 차려라~~~



“닷네임코리아와 작별해야 할듯 합니다”에 대한 6 댓글

  1. 에고.. 저처럼 닷네임 코리아 때문에 고생하셨군요.
    저도 이번에 확실하게 데인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로 옮겨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cafe24를 추천해 주셨네요.
    저는 가격이 좀 나가도 더 안정적인 곳으로 옮길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1. 저는 닷네임코리아로 옮기기 전에 cafe24를 사용하다가 태터툴즈 페이지에 소개돼 있는 닷네임코리아로 옮겼는데…. 유감입니다. 저도 조만간에 cafe24로 다시 옮기던지 아니면 다른 회사를 알아봐야겠습니다.

      좋아요

  2. 닷네임코리아와는 악연인 사람입니다.
    자기들의 이익위주로갑니다.
    도매인두개나 빼았겻습니다.

    좋아요

    1. 에고 그런일도 있었군요.

      좋아요

  3. 닷네임 코리아에 당한 사람이 하나 둘이 아니구나… 아주 작정하고 사람들 골탕먹이는 것 같아…. 야… 정말 무서운 곳이야………..

    좋아요

  4. […] 주소 : https://jungyong.com/2460746 문제된 글 : 닷네임코리아와 작별해야 할듯 합니다 디지털 2007/12/02 […]

    좋아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