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알라딘의 TTB2에 참여합니다

제 블로그에 가급적이면 광고는 안달려고 하는게 기본방침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광고를 달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달기로 한 광고는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의 TTB2(Thanks To Blogger2)입니다. 이건 TTB1에 비하면 좀더 진보된 시스템입니다. TTB1이 알라딘과 블로그를 연계해서 블로그에 알라딘의 책소개를 넣어서 그글을 클릭해서 책을 구매하게 되면 일정 수익을 돌려주는 시스템이었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TTB2는 구글의 애드센스나 다음의 애드클릭스와 비슷하게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삽입하고 수입을 얻는 방식입니다.

제가 알라딘 TTB2에 더 관심이 가는것은 오른쪽 제일아래에 보이는 광고처럼 제가 추천하는 책들만으로 광고가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제 블로그에 제 생각이나 제가 싫어하는 것들이 광고되지 않고 온전히 내가 통제가능한 광고들만이 실릴수 있다는게 장점인것 같습니다.

이 TTB2로 수익을 크게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좋아하는 책들을 함께 나눌수 있으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글보고..저도 달았습니다..^^

    좋아요

    2008년 7월 29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