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오랫만에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습니다

내 돈주고 소프트웨어를 산 기억이 아득하군요. 벌써 한 20여년정도 된것 같습니다. 아래한글 1.5 버전을 당시로서는 학생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거금을 주고 구입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품을 사나 어둠의 세계에서 구입하나 별 큰 차이가 없었던 경험을 한뒤로는 돈 쓸 생각을 별로 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오랫만에 kaspersky 6.0 소프트웨어를 29.000원(부가세별도)에 구입했습니다. 뭐 그렇다고 해서 앞으로도 돈주고 사서 쓸 계획은 별로 없습니다.

하드가 맛이가서 새롭게 하드를 구입한뒤 OS를 새롭게 설치하면서 설치키를 찾아보니 이미 다 기한이 지난것들 뿐이라서 귀찮아서 그냥 구입했습니다.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卡巴斯基입니까?? 흐음..저한테 먼저 문의하시지, 제가 공개키 구해드렸을 텐데 말입니다. -_- 전 언제나 어둠의 길을 가렵니다. 음하하하하;;;;;

    좋아요

    2007년 4월 11일
    • 앞으로는 바로님께 문의한뒤 구매를 고민해야겠군요. ^-^

      좋아요

      2007년 4월 11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